FDA뉴스 - 티아넵틴 (항우울제) 과다복용시 사망위험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416회 작성일 22-02-15 08:56

본문



자신이 가지고 있는 질병치료를 위해, 온라인이나 주유소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제품을 안전한 것으로 착각을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러나 이런 가용성이 효율성이나 안전성을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이것은 심각한 건강 위험 및 심지어는 사망과 연결될수 있는데, 티아넵틴이 특히 그에 해당됩니다.


티아넵틴은 FDA에서 의료용으로 승인되지 않은 제품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일부 기업은 티아넵틴이 함유된 제품을 불법적으로 소비자에게 마케팅 및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 기업들은 티아넵틴이 뇌기능을 개선하고 불안, 우울증, 통증, 아편유사제 사용 장애 및 기타 상태를 치료할 수 있다고 입증되지 않는 주장을 하고 있습니다.


FDA가 소비자들에게 티아넵틴사용에 대해 경고했지만, 공급업체들은 계속해서 이 약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FDA는 티아넵틴이 일반적으로 정제 또는 분말형태로 온라엔이 판매되고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티아넵틴"은 FDA에서 의료용으로 승인되지 않았습니다.


다른 국가에서는 이 티아넵팁을 우울증 및 불안 치료에 승인했지만, 일부에서는 티아넵틴의 처방 혹은 조제방법을 제한하거나 중독가능성을 경고하기 위해 약물의 라벨을 수정했습니다. 미국에서는 티아넵틴과 관련해 부작용과 원히않는 효과에 대한 보고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티아넵틴 노출과 관련해 독극물 통제센터는 2000년에서 2013년 사이 11건에서 2020년 151건으로 증가했다고 보고합니다.


FDA는 사람들이 티아넵틴을 단독으로 또는 항우울제 및 항불안제를 포함한 다른 약물과 함께 남용하거나 오용함으로써 다른 심각한 유해 효과를 경험한 사례를 확인했습니다. 이러한 영향에는 동요, 졸음, 혼란, 발한, 빠른 심장 박동, 고혈압, 메스꺼움, 구토, 호흡 속도 저하 또는 정지, 혼수 상태 및 사망이 포함됩니다.


소비자는 질병이나 장애를 치료한다고 주장하는 제품을 포함하여 티아넵틴을 함유한 모든 제품을 피해야 합니다. 오피오이드 의존, 우울증, 불안, 통증 또는 기타 질병에 대한 도움이 필요한 경우 의료 제공자와 상담하십시오. 이들 및 관련 질환에 대해 승인된 치료법이 있습니다.


약에 대해 질문이 있는 경우 약사 또는 FDA에 문의하십시오. FDA의 의약품 정보부(DDI)는 거의 모든 의약품 관련 질문에 답할 것입니다. DDI 약사는 이메일(druginfo@fda.hhs.gov)과 전화(1-855-543-DRUG(3784) 및 301-796-3400)로 연락할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Withus Group Inc.

       070-4176-6664

       info@consultingwithus.com

       withus6664@gmail.com


       언제든지 연락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