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DA 뉴스 - 애완동물과 함께 여행하기 위해 고려할 사항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65회 작성일 22-07-12 06:53

본문

여름이 다가오면, 일상에서의 단조로움에서 벗어나기 위해 휴가를 떠나곤 합니다. 휴양지에 자신이 키우는 애완동물을 데려가기로 선택했다면, 여행하는 동안 어떻게 돌봐야하는지에 대해 공부를 해야합니다. 우리 대부분은 자동차나 비행기로 여행을 하지만, 두가지 모두 애완동물에게 몇가지 어려운 점들이 있습니다.


애완동물과 함께 여행하는 경우, 국내선 혹은 국제선 목적지에 따라 동물 건강 요구사항이 있을 수 있습니다. 여행계획이 확정된 경우, 반드시 수의사에게 연락해 애완동물의 여행과정을 도와달라고 요청해야합니다. 이 과정에는 다음의 것들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 수의 검사 증명서 혹은 건강 증명서

- 백신 업데이트

- 혈액검사 받기

- 동물식별을 위해 이식된 마이크로칩 얻기

- 미국 농무부에의해 검토되고 승인된 서류들


목적지 (국가 또는 주) 에서 어떤 검사, 백신, 서류가 필요한지, 언제 완료해야하는지에 대한 것은 주인의 책임입니다.


자동차 여행  

자동차 여행은 일반적으로 애완동물들에게 스트레스를 덜 주게 됩니다. 목적지까지 운전을 하기로 결정했다면, 다음의 유용한 정보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열: 단, 몇 분이라도 애완동물들을 차 안에 방치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미국 수의학 협회에 따르면, 매년 수백마리의 애완동물이 주차된 차량에 방치된 후 열사병으로 사망합니다.

미국 수의학 협회에 따르면, 26도의 날씨에 자동차 내부온도는 30분 안에 45도까지 올라갈 수 있다고 추정합니다.


- 애완동물 보호: AAA에 따르면, 통제되지 않은 개는 운전자의 주의를 산만하게 하고, 잠재적으로 연간 수만 건의 자동차 사고를 유발합니다. 일부 주에서는 픽업 트럭을 포함한 차량에 개를 자유롭게 태우고 운전하는 것을 금지하는 법이 있습니다. 운전 중에는 항상 상자, 캐리어등에 애완동물을 안전하게 제한시키고 운전하는 것이 좋습니다.


- 멀미: 애완동물이 차를 타고 여행하는 동안 멀미를 경험하는 것은 일반적입니다. 위장장애를 피하려면, 과식을 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신선한 공기가 차량을 통해 순환할 수 있도록 창문을 열어두는 것은 도움이 됩니다.


- 화장실 쉬는 시간: 애완동물은 여행의 대부분 동안 잠을 설칠 수 있지만, 화장실을 자주 가게 하는 것은 여전히 중요합니다. 교통체증을 예측할 수는 없기 때문에, 2-3시간 이상이 지났다면 멈추고 애완동물이 스스로 진정시키고 다리를 쭉 뻗을 수 있는 기회를 주어야 합니다.


비행기 여행

사람들에게 비행기는 자동차 운전보다 빠르고 쉬운 경우가 더 많지만, 반려동물에게는 비행이 더 스트레스를 주는 경험이 될 수 있고, 더 복잡한 절차를 거쳐야 할 수 있습니다. 가장 먼저 해야할 일은 수의사에게 자신의 애완동물이 비행에 적합한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그 다음으로는 어떤 항공사를 이용할 것인지에 관한 옵션을 조사해야 합니다. 모든 항공사는 USDA/APHIS에서 시행하는 동물 복지법을 따라야 합니다. 이 법은 비행기로 동물을 운송하기 위한 특정 요구사항들이 설정되어있습니다. 항공사에서는 자체적으로 별도의 추가요구사항을 부과할 수 있습니다. 항공사를 선택하고 나면, 비행기 탑승을 위해, 상자나 캐리어를 준비하는 방법과 항공사가 애완동물을 취급하는 방법을 포함해 여러가지 정책 및 요구사항에 대해 공부해야 합니다.


모두 자신의 애완동물과 행복한 여행하고 안전한 여행하시길 바랍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Withus Group Inc.

       070-4176-6664

       info@consultingwithus.com

       withus6664@gmail.com


       언제든지 연락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