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DA뉴스 - 주스섭취 안전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501회 작성일 22-10-27 07:55

본문

여러가지 다양한 주스는 중요한 영양소를 제공하기도 하지만, 잘못 처리된 주스를 섭취하게 되면 가족의 건강에 위험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다들 알고 계셨나요?

과일과 채소를 신선하게 짜거나 생으로 사용하게 되면, 농산물의 박테리아가 쥬스나 사이다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농산물이나 주스가 저온살균되거나 유해한 박테리아를 파괴하도록 처리되지 않은 경우, 이 주스들은 오염될 수 있습니다. 


FDA는 과거에 해로운 박테리아를 죽이는 처리를 하지 않은 과일과 채소 주스, 사이다를 마신 사람이 식중독에 걸렸다는 보고를 받은 적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의 면역체계는 일반적으로 이런 질병의 영향을 물리칠 수 있지만, 어린이, 노인, 임산부 및 면역체계가 약화된 사람들 (예: 이식환자나 HIV/AIDS, 암 또는 당뇨병환자)는 심각한 질병에 걸릴 수 있습니다. 처리되지 않은 주스를 마셔서 사망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경고라벨

미국에서 판매되는 대부분의 주스들은 해로운 박테리아를 죽이기 위해 저온살균 (열처리)됩니다. 주스제품도 같은 목적을 위해 비가열 공정으로 처리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식료품점, 건강 식품 상점, 사이다 공장, 농산물 직판장 및 쥬스바에서는 저온 살균 또는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저리되지 않은 포장 쥬스를 판매합니다. 이러한 처리되지 않은 제품은 냉장보관을 해야하며, 라벨에 다음의 경고표시를 반드시 해야합니다. 


WARNING: This product has not been pasteurized and therefore may contain harmful bacteria that can cause serious illness in children, the elderly, and persons with weakened immune systems. 

(경고: 이 제품은 저온살균되지 않았으므로, 어린이 노인 및 면역체계가 약한 사람에게 심각한 질병을 유발할 수 있는 유해 박테리아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


그러나, 예를 들어 과수원, 농산물 직판장, 길가 가판대, 주스바 및 일부 레스토랑에서는 유리로 판매되는 쥬스 또는 사이다에 이러한 경고 라벨이 요구되지 않기 때문에 주의를 해야합니다. 


질병을 예방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간단한 단계를 따르면 좋습니다. 


1. 주스 구매 시

처리되지 않은 주스의 구매를 피하기 위해 경고라벨을 찾으시기 바랍니다. 식료품점의 냉장섹션, 냉동 식품 케이스 또는 주스 상자, 병 또는 캔과같은 비냉장 용기에서 저온살균 또는 처리된 제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처리되지 않은 주스는 식료품점의 냉장 섹션에서 판매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주스 제품, 특히 식료품점이나 건강 식품점, 사이다 공장, 농산물 직판장, 주스바는 주스의 처리여부가 확실하지 않은지 문의를 해야합니다. 


2. 집에서 주스를 준비할때 

준비 전 후 비누로 따뜻한 물에 최소 20초 손을 씻으시기 바랍니다. 신선한 과일과 채소의 손상되거나 멍든 부분을 잘라내시고 썩은 농산물은 버리시기 바랍니다. 집에서 재배하거나 식료품점에서 구입한 농산물은 자르거나 요리하기 전 흐르는 물에 철저하게 씻으시기 바랍니다. 과일과 야채를 비누, 세제, 또는 농산물 세척제로 세척하는 것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멜론이나 오이와 같은 단단한 농산물은 깨끗한 농산물 브러시로 문지릅니다. 과즙을 짜기 전에 껍질을 벗긴다면, 먼저 씻어서 껍질을 벗기거나 자를때 표면에서 먼지와 박테이라가 옮기지 않도록 해야합니다.

세척 후 깨끗한 천이나 종이타월로 농산물을 말리면, 표면에 존재하는 박테리아를 더욱 줄일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Withus Group Inc.

       070-4176-6664

       info@consultingwithus.com

       withus6664@gmail.com


       언제든지 연락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