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CRP (화장품등록프로그램) 종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890회 작성일 23-03-29 02:15

본문

2023년 3월 27일, 2022년 화장품 규제 현대화법 (MoCRA)에 따라, 시설등록 및 제품 등록을 위하 프로그램을 개발하려는 FDA의 계획에 대한 결과로 

FDA에서 VCRP Program (Voluntary Cosmetic Registration Program 자발적 화장품 등록프로그램)에 대한 종결을 선언했습니다. 


VCRP는 1972년 FDA가 화장품 제조업체, 포장업체 및 유통업체로부터 자발적으로 화장품 및 성분, 사용 빈도, 제조 및 유통에 종사하는 사업체에 대해 이용 가능한 최상의 정보를 얻기 위한 방법으로 설립되었습니다. 상업 유통 제품. VCRP는 미국에서 판매하기 위해 제품을 수출하는 외국 화장품 회사에도 개방되었습니다. FDA는 미국에서 판매되는 화장품을 규제하는 책임을 수행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VCRP의 정보를 사용했습니다. 하지만 VCRP는 승인 시스템이 아니었습니다. 시스템이 자발적이기 때문에 VCRP를 통해 제공된 정보는 미국 시장에서 화장품에 대한 완전한 그림을 제시하지 못했습니다.


MoCRA는 특정 회사가 FDA에 시설을 등록하고 제품을 리스팅하도록 요구하기 때문에 FDA는 결과적으로 많은 제출을 처리하기 위한 새로운 시스템을 만들고 있습니다. 따라서 FDA는 더 이상 자발적 등록 시스템을 사용하지 않으며 더 이상 VCRP에 대한 제출을 수락 및 처리하지 않습니다. 


FDA는 새로운 시스템의 가용단계를 발표할 때까지 화장품 회사들이  FDA에 화장품을 등록하는 것을 기다릴 것을 요청합니다. VCRP의 정보는 MoCRA에서 요구하는 시설 등록 및 제품 목록을 위해 개발 중인 프로그램으로 이전되지 않습니다. 


요약: 

  • FDA has stopped accepting and processing submissions to the VCRP.  FDA는 VCRP에 대한 제출 접수 및 처리를 중단합니다.
  • FDA is developing a system for submission of the facility registrations and product listings mandated by MoCRA and will provide further updates on its forthcoming availability. FDA는 MoCRA에서 요구하는 시설 등록 및 제품 목록 제출을 위한 시스템을 개발하고 있으며 향후  추가 업데이트를 제공할 것입니다.
  • Information in the VCRP will not be transferred to the program being developed for facility registrations and product listings mandated by MoCRA. VCRP의 정보는 MoCRA에서 요구하는 시설 등록 및 제품 목록을 위해 개발 중인 프로그램으로 이전되지 않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Withus Group Inc.

       070-4176-6664

       info@consultingwithus.com

       withus6664@gmail.com


       언제든지 연락부탁드립니다!